2월 12일 스케치 [슬로프(스피츠 하단, 웨스턴 제외 전 슬로프)]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설 연휴 마지막날인 월요일입니다. 월요일인 것이 안 느껴질 만큼 많은 분들이 스키장을 찾아주셨습니다. 모든 슬로프가 이용객이 많아 다소 혼잡하거나 충돌 및 사고에 쉽게 노출 되기 때문에 감속하시거나 앞뒤좌우를 꼭 확인하시며 라이딩 하시길 권장드립니다. 그럼 오늘의 스케치 출발해보겠습니다. (*^▽^)/★*☆♪

먼저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응달지역이라 오전에는 굉장히 어둡습니다...서늘한 이 느낌...라이딩 하기 딱 좋습니다~^^ :)

이어서 루키힐입니다.





















레이더스 하단을 벗어나자마자 펼쳐진 광휘가 두 눈을 뜨겁게 달굽니다...이럴 땐 고글이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다음은 프리웨이입니다.













맑은 날에 오면 설천봉 못지 않게 최고의 경치를 선사하는 만선봉입니다. 하지만 상급자 코스인 탓에 초보자 분들은 입장하지 못하니 유의하셔야 할 듯 합니다.

다음은 터마가입니다.

















양호한 설질을 보유한 야마가, 터보 접점구간입니다. 금일은 이용객분들이 꽤나 많으시네요~^^ 이 곳의 진가는 많은 스키어분들이 계실 때 인 것 같습니다.

다음은 서역기행입니다.







솔마을 부근에 접근할 시 이용객이 굉장히 많아 매우 혼잡하오니 라이딩 시 절대 감속을 권장드립니다.

다음은 커넥션입니다.













설질은 양호한 편입니다.

다음은 슈퍼G입니다.



이어서 미뉴에트입니다.











설질은 양호한 편이나 이용에 불편을 겪으실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정설중인 폴카 슬로프입니다.



이어서 포레트입니다.







다음은 실크로드 상단입니다.



















이어서 실크로드 하단입니다.















실크로드 슬로프 설질 매우 양호합니다. 마찬가지로 붐비는 이용객으로 혼잡하오니 감속 라이딩 권장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설천 하우스 안내 데스크입니다.









항상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안 보이는 곳에서 고생하고 있는 안내센터분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말씀 부탁드립니다~^^

금일부로 달콤한 꿀에 절여진 꿈의 세계 같았던 기나긴 연휴가 끝이 납니다...그 동안 보고 싶었던 그리운 얼굴과 정겨운 인사와 따뜻한 말들을 잘 나누셨으면 좋겠습니다. :) 다시 돌아온 평일도 파이팅 하시길 바라며 오늘의 스케치 마치겠습니다.

P.S. 설천하우스에 있는 안내 데스크는 명일부로 운영을 종료하며 고객님들의 필요 시 내선번호를 이용하시어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안내센터-063-320-7777)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vThanks!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