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기록적인 폭우가 지나간 후 폭염이 기승을 부려 몸도 마음도 지쳐갑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휴가를 이용해 피서를 떠나죠??
사람에게 가장 이롭다는 700m 고지에 있어 아침, 저녁에는 에어컨 없이도 시원한 자연바람을 만끽할 수 있는 곳. 바로 무주덕유산리조트입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에서는 찾아주신 고객분들게 진정한 힐링을 제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 매년 여름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3 썸머 페스티벌은 7월28일부터 8월 19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이벤트광장과 원형무대에서 MC레크레이션, 재즈공연, 국악공연, 풍선&마술 공연, 팝페라, 전자첼로, 해금공연, 통기타 공연 등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공연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토요일 밤 10시에는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도 진행됩니다.
그리고, 주말 낮에는 1,520m 설천봉에서도 공연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어느 공연 하나 지루한 것이 없고 관객들의 떼창으로 공연의 완성도가 높답니다~~^^
날씨가 덥다고 짜증만 내지 말고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무주덕유산리조트로 오셔서
다 같이 즐겨보아요~~~
참고로, 더욱 다양한 재미를 위해 공연 순서와 출연자는 종종 바뀐답니다~
그럼 열정 가득한 현장사진 보시죠~~
본격적인 공연 시작 전 MC 레크레이션을 선보이며 푸짐한 상품도 드리고 있습니다.
재즈밴드 ML뮤직입니다.
풍선으로 포켓몬스터, 오징어게임, 꼬북이, 헬로키티, 미니언즈 등의 캐릭터를 만들어 어린이 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풍선아저씨 김평원 마술사입니다.
퓨전국악을 선보이는 가온병창단의 가야금 병창 공연입니다.누구나 알만한 정통국악과 국악가요를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합니다.
섹시 미녀 팝페라 공연팀 “더 카리스”입니다.
뮤지컬 갈라, 오페라, 가요, 트롯트까지 다양한 래퍼토리를 선보입니다.
연주만으로 관객들을 하나로 모아 떼창을 부르게 만드는 전자첼로 공연입니다.
크로스오버 첼리스트 이나영씨는 수년째 썸머 페스티벌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매주 토요일 밤 10시 까만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놀이입니다.
이벤트광장 공연이 끝나고 뭔가 아쉽다면... 원형무대에서 선보이는 잔잔한
해금, 통기타 공연을 보며 치맥한잔, 하루를 마무리 하기에 최고의 선택일 것입니다.
주말 낮 설천봉 공연 또한 인기가 좋습니다.
해발 1,520m에 위치한 설천봉은 한여름에도 25도를 넘지 않아, 그늘에만 있으면 시원합니다.
천혜의 자연 환경, 건강한 바람과 건강한 웃음으로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
무주덕유산리조트로 오셔서 함께 즐기시기 바래요~
2023 썸머 페스티벌은 8월 19일까지 계속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