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덕유산 스케치
*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무주 덕유산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기 전 손 소독 및 발열체크, 안심 콜(080-306-9820) 등록을 부탁드리고 마스크를 항상 착용 해주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 스키 타는 소년입니다.
12월 30일 목요일
오늘은 어제와 다르게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으며, 오전 9시 만선 베이스를 기준으로 영하 7도입니다. 햇빛이 따듯하게 비치고 있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춥게 느껴질 수 있으므로 따듯하게 챙겨 입으시고 스키와 보드를 즐기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스케치 시작하겠습니다.
라이딩 전 준비운동과 스트레칭은 필수입니다.
오늘 시작 슬로프는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어제와 다르게 맑은 날씨와 좋은 눈 상태를 보이고 있어 고객님들 실력이 제대로 발휘되는 것 같습니다.
이어서 루키힐로 내려가 보겠습니다.
비교적 오늘, 스케치를 알아봐 주시는 고객님들이 많아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
눈 상태가 좋을 때면 스키 타는 소년도 잠시 카메라를 내려두고 라이딩을 즐기고 싶네요..
다음은 라이너 리프트를 타고 웨스턴-서역기행으로 내려가 보겠습니다.
라이너 리프트정상에 도착하여 활기찬 어린이 친구들을 만났는데요. 사진을 찍으면서 저도 좋은 기운을 받은 것 같아 열심히 슬로프를 내려가 보겠습니다.
서역기행을 내려와 곧바로 만선 베이스의 마지막 슬로프인 이스턴 슬로프로 향했습니다.
설천 베이스로 넘어오기 위해 커넥션 슬로프에 도착하니 보강제설을 진행중이였습니다.
라이딩하실 때 시야 확보에 주의하세요.
커넥션 슬로프를 내려와 스피츠 하단 정상으로 가기 위해 에코 리프트에 탑승하니 실크로드 하단의 제설된 모습이 보이네요. 실크로드 하단이 오픈할 날이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스케치 촬영 중 저 스키 타는 소년을 찍어주시는 분과 만나 서로 촬영을 하는 상황이 있었는데요. 영광 이였습니다.
오늘 스케치 귀여우신 가족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도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여러분께 감사드리고 안전한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