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7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 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 스키 타는 소년입니다.
지난 하루 스케치를 쉬어가며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님들을 사진에 담지 못하여 많이 아쉬웠는데요 12월 17일 금요일,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어 그나마 위안이 됩니다.



오전 9시 설천 베이스를 기준으로 영하4.8도를 유지하고 있어 제설작업을 원활하게 진행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만선베이스에 위치한 레이더스 하단, 루키힐, 이스턴, 터보, 서역기행 등 제설작업이 진행 중이며 빠른 시일 내에 추가로 슬로프를 오픈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2월 17일 금요일 스키와 보드를 즐기시기 전 코로나19(COVID-19) 예방을 위하여 마스크를 항시 착용하여 주시고 발열체크와 안심 콜 (080-306-9820)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정해진 장소 이외에는 물과 무알콜 음료 제외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고 있으며 흡연을 하실 때에는 흡연 장소가 아닌 곳에서는 금연을 부탁드립니다.

12월 17일 (금요일) 오늘의 스케치 시작하겠습니다!
오늘은 새로운 느낌을 내보고자 만선 베이스가 아닌 설천 베이스에서 출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 슬로프는 스피츠 하단입니다.



에코 리프트를 타고 스피츠 하단 정상으로 향하던 중 설천봉 부근 눈꽃들을 보고 자연스레 눈이 가게 되었습니다. 어서 빨리 곤돌라를 타고 설천봉으로 향하여 여러 슬로프들을 라이딩 해보고 싶네요..





스피츠 하단 정상에 도착하여 보니 상대적으로 스키어분들 보다 보더 분들께서 많이 계셨습니다.


















스피츠 하단을 내려와 커넥션 슬로프를 이용하려 쌍쌍 리프트로 향하던 중 곤돌라를 기다리시는 고객님들을 만났습니다.





제설로 비롯된 눈바람으로 인하여 평소보다 춥게 느껴져 빠르게 쌍쌍 리프트를 타고 커넥션 정상으로 가보았습니다.























커넥션 슬로프를 내려와 만선 베이스로 이동하기 위해 다시 쌍쌍 리프트를 탑승하여 루키힐 슬로프로 향하였습니다.

























루키힐 슬로프 중간 중간 보강제설을 진행 중입니다.
루키힐 슬로프를 내려와 슬로프 왼쪽에 위치한 보트 리프트로 이용 가능한 이스턴 슬로프로 향하였습니다.






요트 리프트를 타고 레이더스 하단의 제설 상황을 보기 위하여 루키힐 정상으로 향하였습니다.












12월 18일 토요일 내일부터 자정스키(21:00~24:00) 시행과 보트 리프트로 이용 가능한 초급자 슬로프인 이스턴 추가 오픈 계획에 있으며 당분간 자정스키가 계속 운영될 예정입니다. 자정스키에 이용 가능한 슬로프는 스피츠 하단, 커넥션, 루키힐, 이스턴 입니다.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리면서 오늘의 스케치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