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스케치입니다.
7월 18일부터 시작된 37일간의 여름축제 무주덕유산리조트 2014 썸머 페스티발이 어제 8월 23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종료되었습니다.
8월들어 계속된 비로 공연이 취소되어, 많은 아쉬움이 있었지만..
어제 마지막날 공연만큼은 출연자들도 어느때보다 열정적으로 공연에 임했고, 관객분들 또한 더 뜨겁게 호응해 주셨습니다.
홍대에서 활동중인 락밴드 “펄스”의 공연으로 8월 23일 마지막날 공연을 시작합니다.
출중한 실력과 준수한 외모로 상당수의 여성팬을 보유하고 있는 밴드입니다~~
섹시한 여성 트롯 걸그룹 “오이지”입니다.
간드러진 트롯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답니다~~
비가오는 날에도 몸을 사리지 않고 공연을 선보인 K-pop 여성 댄스팀 "A-show"
현란한 무대매너와 관객을 압도하는 마술을 선보인 이상훈 마술사의 매직 쇼~~
국악과 복고, 그리고 다양한 장르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비보이 “에딕션크루”
남녀노소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장르의 곡을 선보이는 통기타 가수 “BG파파 배재혁”
그리고, 어제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매주 토요일마다 레크레이션 MC 정기훈씨가 재치있는 입담으로 공연의 흥을 돋우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어제 공연의 하이라이트...
모든 공연이 끝나고 전 출연자들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이며 마지막 인사를 전했습니다.
함께 열광하며 호응해 주신 고객님들 덕에 해를 거듭할수록 큰 인기를 끌며 2007년 부터 쭈~~욱 썸머 페스티발이 이어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37일간 2014 썸머 페스티발을 함께해주신 출연자분들과 스탭분들.. 그리고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분들입니다~~
무주덕유산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단순히 보고 즐기는 차원의 공연을 넘어 관객과 함께 즐기는... 차별화된 공연을 선보이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