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전날보다 체감 온도가 더 낮은 오늘입니다. 연휴와 새해가 겹치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기 시작한 첫날입니다. 온몸으로 추위가 더 강하게 느껴지는 오늘입니다. 바로 스케치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만선베이스부터 출발해보겠습니다.







구름 낀 날씨로 인해 매우 흐린 오늘입니다. 해가 떠 있질 않으니 더 추위가 강하게 느껴지는 듯 합니다.

이어서 서역기행입니다.















서역기행 상단 중간에 슬로프 폐쇄라 적혀있는 현수막 너머로 호기심에 들어가는 분들이 계십니다. 이러한 행동은 돌발적인 위험을 초래할 수 있으니 금지하고 있으니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웨스턴/터보입니다.















슬로프 상태는 매우 양호했습니다. 별개로 터보 중간 야마가나 파노라마 같은 미 오픈 슬로프로 역주행하는 행동을 금지하고 있으니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이어서 루키힐입니다.







두 슬로프 모두 매우 양호했습니다.

다음은 커넥션입니다.







슬로프 중간중간 x표시와 그물망을 조심하시어 감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커넥션 슬로프를 타고 설천 베이스로 향했습니다.







길게 늘어져 있는 곤도라 이용객 줄로 인해 슬로프를 이용하시고 내려오신 스키어분들께서는 충돌과 안전에 유의하시어 도착 직전 절대 감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스피츠 하단입니다.







슬로프 중앙에 앉아 있는 분들이 계십니다. 안전 수칙상 이러한 행동은 충돌 위험이 있으니 가급적 빠르게 베이스로 이동하여 휴식을 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다음은 실크로드 하단입니다.











실크로드 상단과 하단을 잇는 지점에서 보드를 착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경사가 가파르고 또한 이러한 행동은 굉장히 위험하기 때문에 자제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스키장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진입니다.





















1월에 들고 날씨가 갈수록 추워지고 있습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몸을 따뜻이 하시길 권장드리며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