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0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2023년 계묘년이 끝나기까지 단 하루가 남은 12월 30일입니다. 올 한 해 하고 싶었던 일이나 경험해보고 싶었던 것들이 이루어진 한 해가 이루어졌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올해의 마지막이 2023년의 마지막이 아닌 2024년의 시작을 알리는 날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그리고 오늘은 설천하우스에서 코러스 리프트가 오픈하게 된 날이기도 합니다~ㅎㅎ 그럼 오늘의 스케치 시작해보겠습니다.

먼저 실크로드 하단입니다.











새로이 다시 돌아온 코러스 리프트와 실크로드 하단 슬로프의 모습은 깔끔하고 정돈된 모습으로 즐기기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ㅎㅎ 슬로프 상태 양호했습니다.

다음은 스피츠 하단입니다.







연휴의 시작답게 많은 분들이 방문하셔서 즐기고 계셨습니다. 재밌게 즐기는 것도 좋지만 안전을 위해 헬멧을 꼭 착용하시어 건강한 스키 문화를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은 커넥션입니다.











보더분들이 휴식을 취하기 위해 슬로프 양끝 사이드에 계신 모습이 정말 배려심이 깊으신 것 같습니다~^^ 나의 안전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안전을 위해서 휴식은 중앙이 아닌 최대한 끝으로 가셔서 취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하지만 원칙 상으로는 베이스로 내려와서 휴식을 취하셔야 하기 때문에 급한 용무가 아닌 이상 가급적 빠르게 이동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레이더스 하단입니다.









이어서 루키힐입니다.









우천 예보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구름이 끼기 시작했습니다. 습도가 올라가는 동시에 슬로프 내에 있는 눈이 뭉쳐지기 쉬우니 주의하시어 즐기시기 바라겠습니다~^^

다음은 웨스턴/터보입니다.



















별다르게 나무랄데 없는 슬로프 상태였습니다~^^ 매우 양호했습니다~^^

다음은 서역기행입니다.



















서역기행 슬로프 상단은 중간에 너비는 비교적 작기 때문에 뒤를 잘 둘러보시어 충돌에 주의하시며 즐기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스키장을 재밌게 즐겨주시는 고객님들의 사진입니다~^^













많은 분들을 올려드리지 못해 죄송한 마음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즐기고 계신 모습을 담아 스케치에 올라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스케치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기대해주시는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_ _)

이것으로 오늘의 스케치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