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1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 무주 덕유산 리조트 시설을 이용하기 전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손 소독 및 발열체크, 안심 콜(080-306-9820) 등록을 부탁드리고 마스크를 항상 착용 해주시길 바랍니다.

Happy New Year!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 스키 타는 소년입니다.
2021년 지난 한 해가 지나가고 새로운 2022년 임인년(壬寅年)이 찾아왔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하고 계시는 일들과 앞으로 계획 한 일들 모두 잘되시길 바라면서
2022년의 첫 번째 스케치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오전 9시 만선 베이스를 기준으로 영하 5.5도이며 맑은 날씨로 스키와 보드를 즐기기에 최적의 날씨입니다.

2022년 ★첫 번째 스케치 - 첫 번째 사진의 고객님들입니다★



커넥션 슬로프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에코 리프트를 타고 스피츠 하단으로 가보겠습니다.
새해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께서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방문해주셨는데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스피츠 하단을 내려와 곧 바로 코러스 리프트를 타고 실크로드 하단으로 향했습니다.















화려한 색상의 옷을 맞춰 입으신 분들을 만났는데요. 저도 한번 입어보고 싶네요.



다음 슬로프는 만선 베이스로 넘어와 레이더스 하단으로 가보았습니다.











레이더스 하단에 이어서 루키힐로 내려가 보겠습니다.



















레이더스 하단 - 루키힐을 내려와 서역기행 상단이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라이너 리프트를 타고 올라와봤습니다. 라이딩을 즐기시다가 휴식이 필요하다고 생각 되면 라이너 리프트 정상에 있는 하이디 하우스를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서역기행 슬로프를 내려가 보겠습니다.















오늘 스케치의 마지막 슬로프는 이스턴입니다.













새해 첫 날임에도 불구하고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방문해주신 고객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2021년 한 해 동안 무주 덕유산 리조트를 찾아주시고 사랑해주신 고객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언제나 안전한 라이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