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4일 스케치

작성자

덕유산 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 스케치 스키 타는 소년입니다.
12월 14일 화요일, 오전 9시 만선 베이스를 기준으로 영하 1.4도이며
어제와 같이 낮은 기온을 유지하여 제설 작업을 계속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람이 강하게 불어오기에 제설 작업에 의한 눈바람을 주의하시며 라이딩 하시길 바랍니다.




12월 14일 화요일 오늘의 스케치 시작하겠습니다.

코로나19(COVID-19) 예방을 위하여 스키장 입장 전 발열체크와 안심 콜 (080-306-9820) 등록을 부탁드리고 마스크를 항시 착용해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정해진 장소 이외에는 물과 무알콜 음료 제외 음식물 섭취를 금지하고 있으니 주의 부탁드립니다.





오늘의 첫 번째 슬로프는 루키힐 입니다. 요트 리프트를 기다리면서 1m 이상 거리두기를 잘 실천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만났습니다.



요트 리프트에 탑승하여 주위를 살펴보니 슬로프 중간 중간에도 보강 제설 작업이 한창 진행중이였습니다.


루키힐 정상에 도착하여 레이더스 하단을 바라보니 어제와 다르게 눈이 벌써 많이 쌓여있습니다.







눈바람에 주의 하여 루키힐 슬로프를 내려가 보겠습니다.




















다음은 요트 리프트를 타고 커넥션 슬로프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커넥션 슬로프를 내려와 스피츠 하단으로 향하기 위해 에코 리프트를 탑승하였습니다.













설천 베이스도 새로운 슬로프의 제설과 기존 슬로프에 보강 제설을 하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초급자 슬로프인 스피츠 하단 정상에 도착하여 슬로프를 내려다보니 스키와 보드의 기본기와 기술들을 연습 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셨습니다.



스피츠 하단 슬로프에 사람이 많은 관계로 주변을 살피며 내려가 보겠습니다.



항상 슬로프에 사람이 많을 경우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주위를 살피고 라이딩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스피츠 하단 슬로프에서 내려다 본 설천베이스의 전체적인 모습으로 오늘 스케치 마무리하겠습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