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덕유산 스케치
안녕하세요. 12월 23일 토요일 덕유산 스케치입니다. 토요일이고 성수기여서 정말 많은 고객님들께서 저희 덕유산 리조트를 찾아 주셨습니다! 오늘은 제가 이 곳 무주에 와서 가장 따뜻한 날 이였습니다. 온도가 무려 영상 8도까지 올라가면서 스키를 타면서 많은 분들께서 덥다고 하시는 말씀을 들었습니다.
아래 사진처럼 아침부터 해가 쨍쨍 합니다!
오늘은 먼저 ‘무주익스프레스’를 타고 ‘프리웨이’로 향했습니다. 프리웨이는 보드 탑승자는 이용을 할 수 없어서 리프트를 이용할 때 크게 기다리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죠?
‘프리웨이’를 내려오면 하이디하우스가 나옵니다! 라이딩 하다가 잠시 쉬었다 가기에 너무 좋은곳 같네요! 다음에 한가하면 만선의 경치를 보면서 커피한잔 해야겠네요!
이곳은 오늘 개장한 ‘파노라마’입니다. 대회용 슬로프로 사용 되는 상급자용 슬로프입니다. 제가 처음 봤을때는 대회용으로 사용되어서 그런지 약간 슬로프길이가 짧은 느낌을 받았지만 막상 슬로프를 타고 내려와보니 상급자분들께서 딱 좋아하실만한 경사도와 설질이여서 많은 분들게 추천해드리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파노라마’와 함께 개장한 ‘썬다운’입니다. 중급자 슬로프답게 적당한 경사도와 아직 많은분들께서 오시지는 않아서 슬로프 상태가 아주 좋았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설천으로 향했습니다.
정말 많은 손님들께서 계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먼저 ‘에코’를 타고 ‘스피츠 하단’으로 향했습니다.
줄이 정말 길죠?..
도착~~
사진이 마음에 듭니다..ㅎㅎ 이쁘네요.
이번에는 ‘실크로드’ 하단을 가기위해서 ‘코러스’를 타러 갔는데요.. 역시나 여기 상황도 다르지 않더라구요... 정말 많은 고객님들께서 오늘 찾아주셔서 어디를 가든 정말 많은 분들이 계셨습니다.
‘실크로드’ 상단 부분! 개장 날짜가 나오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날은 더웠지만 사진이 잘 나와서 좋았었습니다. ㅎㅎ
와... 다시봐도 정말 많은 분들께서 찾아주셨네요.
내일은 해가 떠도 온도는 약간 낮아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스키를 타기에는 조금 더운 느낌을 많이 느낀 하루였습니다. 고객님들의 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