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 동계 시즌 오픈!!

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안녕하세요~ 덕유산스케치입니다.

첫 제설 이후로 오랜만에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ㅠㅠ

- 축 - 14/15 동계 시즌 오픈!!!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저희 무주덕유산리조트를 찾아주신 고객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오픈시간이 아직 남았는데도 미리 줄서서 기다리시는 분들.. 넘 추우셨을텐데...감사합니다.



오늘 아침 8시 30분 루키힐 슬로프에서 패트롤&스키스쿨 직원 20여명이 빨강,노랑의 연막을 들고 내려오며 은빛 설원위를 화려하게 물들이며 14/15 동계 시즌의 오픈을 알렸습니다.

이어서 정설차 포메이션도 이어지고,


금번 시즌 첫 번째로 슬로프를 내려온 남,녀 스키어 두분께 무주군 특산품인 머루와인을 선물로 증정해 드렸습니다.



그리고, 이른 아침 리조트를 찾아주신 전 고객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따뜻한 백설기를 나누어 드렸답니다.





영하 9도가 넘는 추위속에서도 행복한 표정들을 엿볼수 있었답니다.






어젯밤까지 내린 하얀 눈들이 덮여 운치를 더해주고 오랜만에 만차인 주차장을 보니 가슴이 벅찹니다.


눈썰매장도, 야마가, 터보, 서역기행 등 만선지역 슬로프는 그야말로 폭풍제설중입니다.



오랜만에 상고대를 기대하며 곤도라를 타고 올라갑니다.
눈꽃은 너무 예쁜데... 잔뜩 흐린 날씨에 앞은 보이지 않고 바람도 너무 세고, 춥고...ㅠㅠ


하모니 리프트에도 고드름이.. 잔뜩...


슈퍼지도 한치 앞도 보이지 않을 만큼..


새로 단장한 설천봉 레스토랑 “풍경마루”로 들어가 잠시 몸을 녹입니다.
리모델링으로 훨씬 깨끗해진 레스토랑 내부와 브랜드 커피숍 “까페베네”도 입점.



다시 설천 베이스로 내려오니 내일 오픈예정인 커넥션 슬로프는 아직도 한창 제설중입니다.


그리고, 스피츠 하단도, 실크로드 하단도.. 쉼없이 제설기가 돌고 있네요...



점심시간이 지나고 아침보다 훨~~씬 많은 고객님들의 방문으로 슬로프가 북적북적합니다.



토요일인 내일부터 야간스키도 운영합니다.
그리고, 12월 8일. 월요일에는 눈썰매장도 오픈 예정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스키 시즌이 시작되었으니,
겨울이 시작된 만큼 현장상황을 종종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 9월부터 12월 10일까지 구천동 터널 하행 구간이 도로 선형 구조 개선 공사중이라
차량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통제 기간에는 상행선 1차로를 이용하셔야하니 참고하시고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