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덕유산스케치
오늘 덕유산은 아침부터 뿌연 안개가 자욱하고, 빗방울도 가끔 떨어지는 우충충한 하루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얼마남지 않은 스키시즌 오픈을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모습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 만큼 저도 시즌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무주는 아직 쌀쌀하기만하고 춥지 않네요..
가을이 저물어 가는 리조트의 모습도 한번 담아봅니다.
오늘 오전 11시부터 무주경찰서, 군부대, 소방서, 그리고 저희 덕유산리조트가 연합하여
“대테러 방지 합동 훈련”을 했답니다.
훈련을 마치고, 본격적으로 동계 준비상황을 체크하러 발길을 옮겨 봅니다.
관광곤도라 탑승장 앞에서 11월 5일부터 11월 22일까지 18일간 사)무주산머루클러스터사업단에서 무주군의 특산품인 머루가공품 홍보행사를 하고 있답니다.
설천하우스 렌탈샵으로 들어가보니, 의류, 헬멧 대여소도 오픈을 위해 청소중입니다.
이번시즌을 위해 헬멧 900개와 렌탈용 의류도 1,000벌이상 추가 구입했습니다.
세팅이 완료되면 다시 소식 전해 드릴게요~~ ^^
도색을 했더니 새제품이 되어 온 시즌락커(패밀리형)입니다.
비수기 골프연습장으로 이용했던 커넥션 슬로프 하단은 엊그제 영업이 종료되어 마무리 예초작업중이네요..
이제, 만선하우스쪽으로 가보겠습니다.
겨울에 물이 잘 빠지도록 도로옆 수로 공사가 한창이구요..
엊그제 지붕 보수공사를 마친 만선하우스입니다.
슬로프에서 렌탈로 내려가는 에스컬레이터도 발판 교체와 점검중이네요..
자~~ 여러분이 젤로 궁금해하실... 제설기가 설치된 슬로프 모습입니다.
제일먼저 오픈할 루키힐과 이스턴을 비롯 모든 슬로프에 제설기가 설치되어 가동할 날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준비상황을 자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2013/14 시즌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으로 무주덕유산리조트를 이용해 주시길 부탁 드리겠습니다~~ ^^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