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덕유산리조트  무주스케치
 

 Windows XP용
 Windows Me, Windows 98 및 2000용

덕유산스케치
kej7413@naver.com
2월4일 야간 & 2월5일
 
안녕하세요~~
무주지기가 오랜만에 소식전합니다~~

어제 야간에 잠시, 정말 아주 잠깐 동안 스케치를 했답니다.
저녁 8시가 다 되어가는 시간.. 영상 3.5도의 온도에 비가 섞인 눈이 아주 잠깐 내리다가 새벽에는 비가 내렸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 레이더스 상단과 실크로드 상단, 미뉴에트, 폴카 슬로프는 기상 악화로 close 되었습니다.. ㅠㅠ

새벽에 내린 비와 오후 1시가 넘어서 내리기 시작한 눈이 점점 쌓이고 있습니다..
온도도 영하권으로 떨어지고 있구요.. 도로는 제설을 하고는 있으나, 야간에는 빙판이 형성될 것 같으니 운전자분들은 참고하시어 안전운행 하시기 바랍니다.

슬로프는 습설이라 속도를 내며 즐기시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습니다.
천천히 안전하게 라이딩 즐기시기 바랍니다.

그럼, 어젯밤 모습부터 보시죠~~

2월 4일 야간에 루키힐 하단부에서 바라본 만선 하우스와 가족호텔입니다.


싸리눈이 살짝 내리기 시작했구요..


















스케치에 꼭!! 올려달라며 활짝 웃어주시던 고객님들~~






토요일 야간답게 리프트 대기줄도 점점 길어지고..


야마가 슬로프 하단.. 아직까지는 설질 굿입니다~~


재밌게 스키를 즐기신 후 장비에 붙어있는 잔설을 에어 스프레이로 편리하게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이어서 오늘아침 설천 상단 슬로프는(실크로드 상단, 미뉴에트, 폴카) 자욱한 안개 때문에 가시거리 미확보로 미오픈 되었습니다.


오후 1시가 넘어서 내리기 시작한 싸리눈은 3시간이 지난 지금까지 계속내리고 있습니다..
(현재시간 오후 4시 30분) - 거의 비처럼 내리네요..ㅠㅠ














일요일 주간 스키가 끝났습니다. 귀가하실 때, 눈길운전에 주의하시며 안전운전하시기 바랍니다,



<무주스케치 운영 안내>
- 무주덕유산리조트를 기억해 주시고, 찾아주시는 고객님의 관심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불철주야 시즌 오픈으로 모든 직원들이 총력을 기하고 있는 지금,
  무주스케치 댓글을 통해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보여주고자 운영되었지만 본연의 취지에 맞지 않게 많은 소식들이 와전되고, 왜곡되어 고객님께 전해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리하여 무주스케치 운영 정책을 변경하고자 댓글 기능을 일시 중단하오니,좋은 모습으로 다시 오픈 전까지 문의 및 건의 사항은 “고객의 소리”에 접수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원본파일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kej7413@naver.com 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